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마공원서 스탬프 찍고 상품도 받아볼까?
 
황상동 기자   기사입력  2011/06/16 [05:56]
경마공원서 스탬프 찍고 상품도 받아볼까?
- 경마공원 명소 돌며 스탬프 받으면 상품이 콸콸~
- 연련, 신장 등 이용제한 없는 필수코스 4곳 포함 13개 명소 선정 
 
▲ 말테마파크 모습    © 황상동 기자
“구경만 했는데 상품을 받아 가라구요? 전 그냥 재미있게 봤을 뿐인데요?”
 
단순히 보기만 했을 뿐인데 기념품을 주겠다고 괴롭힌다(? ) 다소 황당한 상황으로 비춰질 수 있겠지만 금주부터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 일어나게 될 이야기이다.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조정기)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경마공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의 집중도를 높이고 공원 편익시설의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른바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탬프 투어’란 말 그대로 도장을 받는 관광이다. 부경경마공원은 지난 4월 오픈한 말테마파크 시설 중 13개의 대표적인 명소를 선정하고 이 가운데 필수코스 4개소를 포함해 6곳 이상을 방문한 고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참가 기념품은 경마공원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아기자기해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말 캐릭터 인형이 준비돼 있다. ‘스탬프투어’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더비랜드 종합안내센터나 호스토리안내센터에서 신청서를 받아 그저 재미있게 테마파크를 관람하기만 하면 된다.
 
투어에 참가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 유의사항도 있다. 말 테마파크 내 전 시설이 스탬프투어 대상지로 보면 되겠지만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코스는 알아두어야 한다. 13개 코스 중 6개 이상을 관람했더라도 필수코스를 빠트리면 기념품을 받을 수 없기 때문.
 
전체 코스 중 필수코스로 지정된 곳은 ‘말체험전시관’, ‘근대한국관’, ‘경마체험관’, ‘갤러리 에쿠스’로 선정되었다. 필수코스로 선정된 4개소는 이용연령이나 키제한 등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행사를 기획한 부산경남경마공원 서비스팀 관계자는 “고객 참여 활성화를 위해 1일내 투어가 가능토록 동선을 지정했으며, 고객들의 참여도 제고를 위해 스탬프의 날인기간은 제한을 두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경마공원측에 따르면 호스토리랜드내 영국관과 승마체험관, 더비랜드내 슬레이드힐과 포니 승마장은 초등학교 이하만 이용할 수 있으며, 포니&키즈는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동선 체크 시 반드시 확인하도록 하자.
 
스탬프 투어의 운영 기간은 17일부터 오는 12월 18일이며, 매주 경마일(금, 토,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부산서비스팀(051-901-83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광역매일 부산 본부장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6/16 [05:5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