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문예관 `어:나도아트`마련
오는 27일 야외마당…시민 참여형 마켓, 체험, 버스킹 공연
 
김소윤기자   기사입력  2020/06/18 [16:58]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로 연기했던 `어:나도아트(Another Arts)` 체험형 행사를 오는 27일 야외마당에서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어:나도아트는 `나도(Me Too)`라는 의미와 `또 다른(Another)`이라는 의미의 중의적인 표현으로 또 다른 컨셉의 차별성을 나타내는 행사명이다.


이번 행사는 제로웨이스트 숍`착해家(가) 지구`, 지역 맘 카페`맘 앤 파파 보물섬`등 30여 팀의 아트마켓과 체험형 음악공연인 `드러머 조민재`의 드럼서클, 울산 마술사 `신현재`의 생동감 있는 마술 등의 버스킹 공연 그리고 식물을 이용해 자기만의 정원을 만드는 `테라리움 가드닝 체험`, 쉽고 재미있는 `알록달록 미술 체험`등 체험 부스로 꾸며진다.


특히 오늘의 작가상 수상자 김초엽 작가 사인회와 울산 청년작가들의 작품 만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문화예술회관은 이번 사업을 통해 `열린 극장`으로서 시민들을 불러 모으고 또 예술과 만나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행위가 이뤄지는 지역사회의 중요한 `시민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문화예술회관은 이번 행사는 야외 무료행사이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문객의 발열 체크 및 방문일지 기록, 행사장 내에서의 거리 두기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의 구체적인 일정 및 정보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윤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8 [16:58]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