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향, `마스터피스 시리즈 2` 개최
오는 12일 문예회관 대공연장ㆍㆍㆍ피아니스트 박종해 협연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4/07 [17:58]

 울산시립교향악단의 제204회 정기연주 `마스터피스 시리즈 2`공연이 오는 12일 오후 8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펼쳐진다.


마에스트로 니콜라이 알렉세예프 예술감독 겸 지휘자가 선사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오는 14일 개최되는 교향악축제(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할 프로그램과 협연자로 울산시민들을 먼저 찾는다.


명쾌한 선율과 투명한 색채감으로 대중에게 쉽게 다가서는 구노의 오페라 `파우스트`발레 모음곡을 시작으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제3번을 피아니스트 박종해가 협연한다.
이번 공연에 선보일 프랑크의 교향곡 라단조는 그의 유일한 교향곡으로서 교향곡의 무게감과 프랑스적 우아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베토벤 이후의 대표적 교향곡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 협연으로 나설 피아니스트 박종해(30)는 2008년 `나고야 콩쿠르` 최연소 2위를 시작으로 2018년 6월 `게자 안다 피아노 콩쿠르`에서 2위를 차지했다.   현재는 금호 아트홀 상주음악가로서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다.


한편, 러시아의 거장이자 울산시향의 예술감독 겸 지휘자인 니콜라이 알렉세예프가 이끄는 울산시립교향악단은 오는 14일 오후5시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교향악축제에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


공연 입장료는 R석2만원 S석1만5천원 A석1만원이며, 회관 회원 30%, 단체는 20%, 학생(초ㆍ중ㆍ고)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소윤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07 [17:58]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