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남은행‘신(新) 울산사랑통장’출시
 
하주화기자   기사입력  2007/11/05 [17:19]
▲ 경남은행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거래 통장 상품인 울산사랑통장 출시 1주년을 맞아, 가입 조건을 개선하고 수수료 면제 폭을 대폭 확대하는 등 상품 구성을 업그레이드한‘新 울산사랑통장’을 출시했다.     ©
경남은행(은행장 정경득)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거래 통장 상품인 울산사랑통장 출시 1주년을 맞아 가입 조건을 개선하고 수수료 면제 폭을 대폭 확대한‘신(新) 울산사랑통장’을 5일 출시했다.

이날 출시된 상품은 업무시간 이후 및 휴일에 부과되는 현금자동지급기 이용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종전 월 5회까지만 면제되던 인터넷·텔레뱅킹 등 전자금융 수수료를 최고 월 10회까지로 확대했다.

통장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던 우대 금리도 종전 0.1% 수준에서 적립식 예금은 약정이율+0.3%, 주택담보대출은 최고 0.2%까지 폭을 높였다.

연말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조건 충족시 1년간 휴일 교통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기에 감사이벤트를 진행해 대상(1명) 100만원 상당 LCD TV, 최우수(2명) 50만원 상당 김치냉장고, 우수(5명) 20만원 상당 압력밥솥, 장려(100명)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경남은행 상품개발부 김용정 부장은“울산사랑통장 발매 1주년을 맞아 상품 구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며 “주거래 통장의 가입 제한이 없고 또한 은행 거래를 통해 발생되는 수수료를 대부분 면제해 타행 상품과는 눈에 띄게 차별화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상품은 개인이 이 통장으로 급여이체를 하거나 아파트관리비, 전기료, 유․무선 전화료, 도시가스료,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중 하나만 자동 이체해도 각종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주는 입출금 예금 상품으로, 경남은행이 지난해 10월 첫 출시한 이후 가입 고객 수만 30여만 명에 이른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07/11/05 [17:19]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