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지역 국회의원 2024 인사말
 
울산광역매일   기사입력  2024/01/01 [17:27]

  © 울산광역매일



"위대한 울산 재도약 위해 힘쓸 것"

 

다사다난했던 계묘년(癸卯年)을 뒤로 하고,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울산시민 여러분과 울산광역매일의 독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해, 전세계를 뒤덮은 전쟁의 그림자로 인한 세계적인 경제 침체와 북한의 끊임없는 도발로 대한민국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우리 울산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확고히 자리 잡으며 저력을 발휘한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이제 우리 울산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최선봉에서 이끌어온 자랑스러운 산업수도로서, 울산의 재도약과 함께 대한민국의 재도약을 견인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올해에도 집권 여당의 책임 있는 중진 의원으로서 새롭고 위대한 울산의 재도약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함과 동시에, 시민 여러분을 더욱 자주 뵙고, 목소리를 경청하며 실질적인 삶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올해는 다양한 용 중에서도 성공과 재물의 의미를 담고 있는 푸른 청룡의 해라고 합니다.

 

그 의미 그대로 산업수도, 경제수도 울산의 해가 될 것을 확신하며, 시민과 독자분 모두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국회의원 김기현 

 

 

"도약, 경제 활성화 위해 애쓸것"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국회의원 이채익 인사드립니다.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원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해 울산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대한민국과 울산을 위해 헌신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2023년은 이차전지 특화단지 선정과 세계 최초 수소트램 도입 등 울산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베풀어 주신 은혜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울산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며 대한민국의 발전과 울산의 새로운 도약,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은 푸른 용의 해입니다. 푸른 용은 용기와 희망의 상징이라고 하니 올 한해 푸른 용의 힘찬 기운을 받아 더욱 건강하시고 늘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회의원 이채익

 

 

"문화도시 향해 도약하는 새해 되길"

 

울산광역매일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울산 북구 출신의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이상헌입니다. 2024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울산이 청룡의 기운으로 산업도시를 넘어 문화도시를 향해 더 높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작년은 우리에게 `법정 문화도시` 원년의 해였습니다. 저는 국회 하반기 마지막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울산 북구 주요 사업에 국비 예산 1천558억원을 확보하는 등 울산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쉴 틈 없이 달려왔습니다.

 

지난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오신 여러분께 존경의 박수를 드리며, 지방언론의 어려움 속에서도 굳건하게 자리를 지켜주시는 울산광역매일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울산의 미래를 위하여, 항상 민생 곁에서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회의원 이상헌

 

 

"민생 생각하며 일하는 일꾼 될 것"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온 가정에 희망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종갓집 중구의 대표일꾼`으로 오직 울산시와 중구의 발전을 위해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달려온 지난 4년은 보람차고 영광된 시간이었습니다. 

 

22조7천억원의 생산, 6조3천억원의 부가가치, 7만4천명의 고용 유발 효과가 있는 미래산업 100년 먹거리인 국가첨단전략사업 이차전지 특화산업단지로 울산이 지정됐습니다. 

 

또, 전국에서 유일하게 지역 내 두 곳이 선정된 도심융합특구를 비롯한 거점형 스마트시티 사업, 울산대학교 글로컬대학30 지정 등 굵직굵직한 국책사업들을 다수 유치했습니다.

 

이외에도, 수소트램 1호선의 예타 통과와 제2명촌교 건설, 태화시장 공영주차타워 건립 등 다양한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하는 성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지금은 바야흐로 `울산시대, 종갓집 중구시대`입니다.

 

이 모두는 울산시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바탕으로 국회와 정부, 울산시가 합심해 만들어 낸 빛나는 결과물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울산시대를 넘어 대한민국 미래 100년을 이끌어갈 세계 속의 산업수도로 울산이 재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늘 그래왔듯 앞으로도 종갓집 중구, 위대한 울산을 위해 오직 민생과 시민 여러분들만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일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회의원 박성민

 

 

"지역경제 활성화 최선 다 할 것"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울산광역매일 애독자 여러분!

 

권명호 국회의원 인사드립니다.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 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위기 속에서도 서로가 함께 격려하고 

 

의지하며 희망을 만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울산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으로 대한민국과 울산을 위해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열매를 맺고 희망과 행복이 더욱 크게, 더욱 가득히 다가와 울산시민 여러분의 어깨가 활짝 피고,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발하는 뜻깊은 한 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저 역시 늘 울산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며, 아직 산재해 있는 문제들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겠습니다. 특히 울산의 새로운 미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 힘을 쏟아 시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힘차게 떠오르는 밝은 햇살처럼 모든 울산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는 2024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국회의원 권명호

 

 

"울산ㆍ울주발전 위해 함께 할 것"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갑진년(甲辰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시민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고물가ㆍ고금리ㆍ고환율로 인해 많은 국민들께서 힘들고 지친 한 해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울산시민들께서는 슬기롭게 대처해 주셨습니다. 

 

국회에서는 울산을 새롭게 바꿀 도심융합특구법이 통과되었고, 침체 된 경제에 바람을 불어넣어 줄 이차전지 특화단지 선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또, KTX 역세권 복합특화단지 건설, 영남알프스 케이블카 사업, 남울주 10만 정주환경 조성사업, 산재전문공공병원 건립, 국도24호선 우회도로 건설, 구영들공원 조성사업 등도 하나하나 챙겨가고 있습니다.

 

시민 한 분 한 분의 땀과 노력으로 일구어낸 결과입니다. 저 서범수도 여러분과 함께 울산과 울주 발전을 위해 늘 함께하겠습니다.

 

울산 울주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서범수

 

 

"울산 위상 높이는 정책의회로 진화"

 

새해가 활짝 열렸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365일 내내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빕니다.

 

울산광역시의회는 올해도 `시민중심 민생의회, 신뢰받는 소통의회`를 위하여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시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시민이 계시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라도 달려가겠습니다. 시장, 골목, 공장, 어촌, 농촌, 산촌을 가리지 않겠습니다. 울산의 구석구석을 누비겠습니다. 한 사람이라도 더 만나서 경청하고, 생생한 시민의 여론을 의정활동에 반영하겠습니다.

 

울산광역시의회가 앞장서 불편, 불만, 불안 없는 진정한 시민 중심의 울산을 만들겠습니다.

 

울산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견인차가 되겠습니다. 집행부에 대한 감시는 한층 더 날카롭게, 견제는 한층 더 예리하게 하겠습니다.

 

시민의 삶을 챙기는 좋은 정책과 바른 정책으로 울산의 명성과 위상을 높이는 정책 의회로 계속 진화하겠습니다.

 

소통의 통로를 더욱 넓히고, 새로운 소통의 길을 개척하겠습니다. 울산의 모든 현안이 울산광역시의회에서 논의되고 합리적으로 결정되도록 하겠습니다. 울산광역시의회가 시민의 목소리를 수렴하고 대변하는 여론의 광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의 성과와 결실에 안주하지 않고, 올 한해도 더 많은 성과와 더 알찬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울산광역시의회는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울산광역시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은 갑진년, 청룡의 해입니다. 여의주를 문 용이 승천하듯, 울산이 더 높이 비상하길 기대하며, 시민의 앞날에도 좋은 기운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울산시의회 의장 김기환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1/01 [17:27]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