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리그1 포항 팔로세비치, 라운드 MVP 선정
극적인 결승골 성공…해트트릭 완성
 
편집부   기사입력  2020/09/22 [17:26]
▲    프로축구 포항 팔로세비치. © 편집부


 프로축구 포항 스틸러스의 팔로세비치가 K리그1(1부리그) 22라운드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프로축구연맹은 22일 "팔로세비치가 하나원큐 K리그1 2020 22라운드 MVP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팔로세비치는 지난 20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상주 상무와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포항의 4-3 승리를 이끌었다. 7골을 주고받는 난타전에서 단연 돋보였다.
팔로세비치는 전반 27분 이승모의 패스를 받아 왼발 중거리슛으로 선제골을 넣었고, 4분 뒤에 추가골을 터뜨렸다. 후반 추가시간 극적인 결승골을 성공하며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포항은 이날 승리로 상주를 밀어내고 3위로 올라섰다. 포항과 상주의 경기는 22라운드 베스트 매치에 선정됐다.
팔로세비치는 염기훈, 한석종(이상 수원), 이승모(포항)와 함께 베트스11 미드필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공격수 부문에는 주니오(울산), 문선민(상주), 펠리페(광주)가 포함됐고, 정승현(울산), 홍정호(전북), 강상우(포항)는 수비수 부문에 선정됐다.
전북 현대의 송범근이 최고 활약을 펼친 골키퍼에 올랐다.


한편, 22라운드에서 극적으로 파이널 라운드A 진입을 확정한 광주FC가 베스트팀에 선정됐다. 광주는 성남FC를 2-0으로 꺾고 6위에 올라 파이널A 막차를 탔다. 팀 역사상 첫 파이널A 진출이다. 뉴시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2 [17:26]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