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을밤 숲속음악회, 선암호수가요제 개최
최종 선발 10명 뜨거운 경연 기대
 
김홍영 기자   기사입력  2019/10/21 [16:41]

울산 남구는 오는 26일 선암호수공원 축구장 특설무대에서 깊어가는 가을 밤, 모든 구민과 함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2019 선암호수가요제`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구의 자랑인 아름다운 선암호수공원을 알리고 국내가요제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등 문화남구로써의 위상을 제고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에는 이전까지 트롯 1장르에만 국한했던 가요제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장르(트롯, 발라드, 힙합 등)의 음악을 접해 볼 수 있도록 참가자 및 가요제 수요계층의 폭을 넓혀 더욱 화려한 무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올해로 11회째 개최되는 `선암호수가요제`는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120분 간, 가요제 본선경연과 초청가수 공연(KCM, 요요미, 박혜신, 박성연)으로 화려한 공연을 펼친 후,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가요제에는 고등학생 이상 전국 남?여(가수등록자 제외) 250여 명이 참가했으며, 1차 동영상 심사를 통해 100명을 선발,  지난 9월 울산MBC 공개홀에서 개최된 2차 현장심사에서 최종 본선 진출자 10명을 선발했다.


최종 진출자 10명은 이날 가요제에서 음악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뜨거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가요제 시상은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1명, 인기상 1명, 참가상 5명, 네티즌 인기상 등으로 선정하며, 영광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트로피, 가수 인증서가 수여된다.


남구 관계자는 "울산 도심의 대표 공원인 선암호수공원을 대내외로 널리 알리는 이번 행사가 지난 20년간 남구의 눈부신 발전을 함께 이뤄온 34만 구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화합의 한마당으로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홍영 기자

울산광역매일 김홍영 입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21 [16:41]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