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65봉산단이 산책로와 녹지 공간을 중심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하며 깨끗한 마을 만들기 실천에 나섰다.
|
365베스트봉사단(단장 이종인)은 15일 여창환 남구자원봉사센터장과 함께 선암동 구역정리지구와 SK폴리머 공장 사이 완충지역, 청량농협 두왕지소 철길 아래 공원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단은 플로깅 활동과 함께 도로변 및 공원 주변에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참가자들은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산책로와 녹지 공간을 중심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하며 깨끗한 마을 만들기 실천에 나섰다.
|